​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이 본인의 소액 결제 잔여 한도보다 높은 경우입니다.





한가지 예외가 있다면, 새로 사업을 하는 소액결제 결제대행사는 초기에 다른 결제대행사보다 결제도 뻥뻥 잘 되고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.

선불로 미리 사용한 통신요금이나 연체요금을 안 갚으면, 더 이상 돈을 빌려줄 수가 없다는 정책입니다.

휴대폰 결제 대행사는 다날 만 있는 것이 아니라, 모빌리언스 / 갤럭시아 / 페이레터 등 여러개의 대행사가 있으므로 다날 이 아닌 다른 소액결제 대행사로 진행 하시면 수월하게 결제가 가능합니다.

그 외에도 소액결제 미납정책, 미납 소액결제 등의 단어는 모두 소액결제 정책미납의 동의어 입니다.

모빌리언스, 다날,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의 한도로 결제를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.

갤럭시아에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 되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.

무조건 가능한 것은 아니며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전산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미납한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

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결제가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는 것 입니다.

팁으로 한가지 알려드리면 오픈마켓이나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연결된 결제대행사는 다날인데 정책이 걸린 경우 새로고침 하거나, 결제 창을 종료하고 재 시작하면 결제 대행사가 변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 다날 결제 정책이 걸리는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처럼 이유가 너무 다양하고 알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하게 설명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이유로는 한도 초과, 신규 개통, 요금 미납 이 주 원인 입니다.

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정책미납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
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​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. 

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의 가장 기본은 결제가 차단된 정확한 원인을 확인하는 것입니다. 휴대폰으로 소액 결제를 할 때 확인되는 응답코드를 통해서 결제가 거부되는 원인과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-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문구가 뜨는 사유 같은경우는 이와 같습니다.
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